Youngjin's Log

케이쉴드 주니어(K-Shield Jr.) 정보보호 관리/진단 1기 수료 및 인증 후기 본문

메모장

케이쉴드 주니어(K-Shield Jr.) 정보보호 관리/진단 1기 수료 및 인증 후기

Youngjin. 2019. 1. 27. 15:56

안녕하세요.


케이쉴드 주니어 정보보호 관리진단 1기를 수료하고 인증시험을 거쳐 인증생으로 선발된 1기 교육생입니다~


많은 분들이 케이쉴드 주니어의 교육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신 것 같아,

추후에 교육을 들으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~


일단, 케이쉴드 주니어에는 두가지 과정이 존재합니다.

저는 정보보호 관리/진단 과정이기에 다른 파트의 과정에 대해서는 아는 정보가 없습니다.

이점 참고해주세요~!


키워드 별로 작성해볼게요!


* 전문 교육 *

전문강사진과 현직에 계신 강사님들께서 학부생들도 배우기 쉽지 않은 내용들을 쉽고 정확하게 가르쳐주십니다.

실력을 여러방면으로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.


* 상담과 고민해결 *

한국정보보호교육센터는 교육생들에게 항상 열려있는 곳입니다.

언제나 고민이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땐, 상담을 신청하고 간단한 일정 조율을 통해 상담을 진행 수 있습니다. 그동안 조언을 구할 때가 없어서 혼자 끙끙 앓던 고민들도 명쾌하게 해결되는 기분이었습니다.


* 좋은 사람들 *

교육은 혼자 받는 것이 아닙니다. 여러 교육생들과 함께 교육을 받고 같은 방향으로 취업을 원하다보니, 자연스럽게 교육생끼리의 우정과 의리가 생깁니다. 같은 곳을 바라보며 서로 으쌰으쌰하면서 쌓은 우정은 아마 평생가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* 기회 *

케이쉴드 주니어는 보안 업계로 진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. 저 또한, 보안을 전공했지만, 취업에 대해서는 항상 막막한 심정이었거든요.. 그치만 케이쉴드 주니어 교육을 받으면서 취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점점 알아 갔던거 같습니다. 너무 좋았습니다.


취업연계 *

모든 교육생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장점일 것 같습니다. 시시때때로 적절한 업체의 채용 정보가 업데이트되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도와주십니다. 여러 업체의 채용정보를 한번에 접할 수 있는 부분과 취업에 관해 뒤에서 계속해서 도와주시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.



사진은 마지막 교육인증식에서 인증서를 받으며 찍었던 사진입니다.

교육이 끝나면 인증시험을 봅니다. 인증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다면 인증생으로 선발될 수 있습니다~~~!




인증식에 참여한 정보보호 관리/진단 1기입니다.





* 총정리 & 개인의견 *

구직자를 위한 케이쉴드 주니어 정보보호 관리/진단 1기 교육,

저는 굉장히 대만족이었습니다.

혹시나 케이쉴드 주니어를 접하지 못했으면 취업을 할 수 있었을까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.

그만큼 취업에 대한 정보도 부족하고 준비도 안되어있었지만,

케이쉴드 주니어를 통해서 짧은 시간이나마 빠르게 취업을 준비할 수 있었고,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.


* 한국정보보호교육센터(KISEC) 수강후기(클릭) *

여기로 들어가시면 더 많은 수강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
추후 2기, 3기 등 교육을 받으실 교육생들에게 저의 후기글로 조금이나마 정보 전달이 됐으면 합니다.

모두 파이팅입니다~!

'메모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WordPress(워드프레스) IP 변경하기  (0) 2018.11.14
[웹프록시] Burp Suite 설치하기  (1) 2018.11.14
Comments